UPDATED. 2024-04-25 10:11 (목)
IBS임플란트, ‘매직코어’ 어려운 케이스에도 척척
상태바
IBS임플란트, ‘매직코어’ 어려운 케이스에도 척척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04.29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직코어’ 일체형 구조로 파절 방지
최소침습시술에 최적화 … 확실한 초기 안정성

최소침습시술에 최적화된 ㈜IBS임플란트(대표 왕제원, 이하 IBS)의 신개념 임플란트 ‘MagiCore(매직코어)’가 연조직과 치조골의 손상을 최소화해 손상에 따른 환자의 불편함을 줄여줘 개원가의 관심이 뜨겁다.

‘매직코어’는 뛰어난 강성을 가진 일체형 구조로 파절을 방지하고, 짧은 어버트먼트를 통해 다양한 형태의 크라운 적용이 가능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Magic Post는 안과 바깥쪽을 동시에 결합하는 Magic Crown을 사용해 두 부분의 힘을 분산시키는 구조를 활용, 어떠한 조건과 상황에서도 크라운 탈락 걱정이 없어 장기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환자 맞춤형 보철 수복이 가능하고, Magic Fin Thread로 어떤 골질과 형태적인 상황에서도 확실한 초기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닌 것 또한 특징. 

아울러 두 임플란트의 식립 각도 차이를 극복하며 보철물의 부착 방향에 따른 차이도 현저히 줄여준다.

또한 ‘매직코어’는 환자가 추가적인 잇몸 치료를 하지 않아도 심미적인 잇몸 형태를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자연치아와 같은 잇몸 구조를 가져 건강한 잇몸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케이스에 따라 절개가 필요하더라도 절개 길이를 1cm 미만으로 최소화해 통증과 붓기가 거의 없어 감염과 부작용 발생의 가능성도 낮다. 치조골의 폭이 좁거나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도 골이식, 골형성을 최소화해 다양한 난 케이스에서도 최소침습 치료가 가능하다.

한편 IBS임플란트의 Academy of Minimally Invasive Implantology(AMII)는 10월 25일 서울 비스타 워커힐에서 ‘Minimally Invasive, Go with the flow’를 대주제로 제6회 월드 심포지엄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