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에이치, ‘디디하임 클리어’ 관심 높아
상태바
디디에이치, ‘디디하임 클리어’ 관심 높아
  • 정재이 기자
  • 승인 2020.04.29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교정 확실하게 책임진다

AI기반 디지털 덴탈케어솔루션 서비스로 각광받고 있는 디디에이치(주)(대표 허수복, 이주한)의 회원 병원 수가 늘어남에 따라 디지털 교정의 최첨단을 선보인 ‘디디하임 클리어(DDHaim clear)’에 자연스레 관심이 쏠리고 있다.

‘디디하임 클리어’는 디디에이치가 2년여의 연구개발을 거쳐 완성시킨 투명교정장치로 데이터에 기반해 제작된 환자 맞춤형 3D 교정장치다. 

디디에이치 측은 “이제는 꼭 알아야 하지만 아직은 어려운 디지털 교정을 완성시켜 나가는데 ‘디디하임 클리어’를 활용해 보길 바란다”면서 “‘디디하임 클리어’를 이용한 환자 진단에서 계획, 치료 후 과정까지 모두 갖춘 프로그램 직접 활용하고 진료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디디하임 클리어’는 AI 기반 솔루션 ‘셉프로’로 진단한다. ‘셉프로’는 정확도, 속도, 예지성, 결과 만족도 및 예지성까지 갖춘 계측 시스템으로 진료의 완성도를 이끈다.

계측된 진료 계획 등은 디디하임 클라우드인 ‘디디하임 솔루션’을 이용해 제작돼 환자 개인 맞춤 교정장치 ‘디디하임 클리어’로 만들어진다. 

디디에이치는 이 모든 과정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디디하임 클라우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회원병원들에게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고 있다. 회원 병원은 △브랜드 홈페이지 등록 및 홍보마케팅 지원 △세미나, 교육 및 환자관리용 APP 제공 △1:1 방문 컨설팅 지원 및 매뉴얼북 제공 △디디하임 디지털교정 플랫폼 서비스이용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현재 회원 병원 모집 중이며, 가입 시 ‘셉프로’, ‘디디하임 클라우드’ 6개월 지원 및 진단지원, 치료계획 제안 1회가 무료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