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위드웰임플란트, “실패 걱정 없이 식립하세요”
상태바
위드웰임플란트, “실패 걱정 없이 식립하세요”
  • 정재이 기자
  • 승인 2020.04.23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선택 기준 제시

㈜위드웰임플란트의 ‘HA코팅 임플란트’, ‘WING 임플란트’, ‘일반형 임플란트’는 경쟁력 있는 치과의 임플란트 선택의 기준을 제시한다는 모토 아래 임상에서의 활용범위를 넓히고 있다.

‘HA코팅 임플란트’는 강력한 골결합을 장점으로 골이식이 동반되는 경우나 골질이 좋지 않은 노인, 여성 환자에 활용하기 좋은 임플란트다. 임플란트 재수술 또는 실패제거 후의 경우 사용할 수 있다.

‘HA코팅 임플란트’의 제작공정은 한국에서 기계가공 후 미국으로 넘어가 Blasting-Coating-전수검사를 진행한다. 이후 다시 한국으로 넘어와 포장과 멸균과정을 거쳐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WING 임플란트’는 좁은 상악동 거상 후 식립이 필요한 때, 발치와에 식립하는 경우, 좁은 골폭의 구치부위 등을 위해 설계된 임플란트로 파절걱정까지 없앴다.

아울러 경제적인 가격의 ‘일반형 임플란트’는 환자와 치조골의 상태가 양호한 경우나 골이식이 동반되지 않는 경우의 환자에게 식립할 수 있다.

위드웰임플란트 관계자는 “다양한 제품 구성군을 갖춘 만큼 환자의 진료 상황에 맞게 임플란트를 활용하면 된다”면서 “임플란트 실패, 좁은 골폭 등을 이유로 진료에 어려움을 경험한 임상가라면 위드웰임플란트의 제품을 이용해보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