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신흥, 6종 구성 ‘Back to the Suture 키트’ 출시
상태바
신흥, 6종 구성 ‘Back to the Suture 키트’ 출시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04.23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uture도 키트 하나면 OK
Back to the Suture세미나와 휴프리디 만남

㈜신흥이 매듭법과 봉합술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주는 Suture용 기구 키트 ‘Back to the Suture 키트’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기구 키트는 Suture계의 전설적인 세미나라고 불리며 많은 임상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Back to the Suture 세미나’와 명품 기구로 정평이 난 ‘휴프리디(Hu-Friedy)’의 특별한 만남으로 이뤄져 있다.

‘Back to the Suture 키트’에는 휴프리디가 자랑하는 고강도 금장 ‘Needle Holder’와 함께 ‘Dean Scissor’, ‘Dressing Plier’, ‘Orban Knife’, ‘Periosteal Elevator’, ‘Suture Plier’(옵션) 등 총 6종으로 구성돼 있다. 봉합에 탁월한 도움을 주는 Needle Holder와 한쪽 블레이드가 톱니 모양으로 구성된 Dean Scissor, 그리고 미끄럼 방지 팁을 가지고 있는 Dressing Plier 등이 봉합 시 탁월한 도움을 준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키트는 Back to the Suture의 저자이며, 5년째 Suture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는 박정철(단국치대 치주과학교실) 교수가 세미나 때마다 언급하며 강력 추천하는 기구들로 직접 구성해 편리한 Suture를 원하는 임상가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평가를 받는다.

신흥 관계자는 “Suture는 술기의 노하우만큼 임상을 돕는 효율적이고 편리한 기구 선택이 중요하다”면서 “Back to the Suture와 휴프리디가 만난 이번 키트는 Suture에 관심이 높았던 유저들에게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Back to the Suture 키트’는 5월 개최되는 ‘박정철 교수 초청 Back to the Suture 세미나’에서 첫 선을 보이며, 수강생에게는 특별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키트를 포함 휴프리디의 다양한 기구 제품들을 덴탈이마트 및 DV POINT SHOP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