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케어스트림 ‘CS9600’, CBCT 새로운 강자 등극 
상태바
케어스트림 ‘CS9600’, CBCT 새로운 강자 등극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0.04.23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자 편의성 높여 ‘호평’
5월 29일까지 특별할인 이벤트

케어스트림덴탈코리아(대표 정규원)의 ‘CS9600’이 CBCT계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NEW GENERATION CBCT ‘CS9600’은 CT분석 오인을 줄이기 위해 ‘MAR(Metal Artifact Reduction)’ 기술을 적용한 CBCT(Cone Beam CT)로 임플란트 픽스처, 메탈 수복물, 충전재도 산란현상 없는 선명한 이미지로 구현한다.

‘CS9600’은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고해상도 이미지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

SmartAuto Pan과 SmartAuto 3D는 환자 구강 구조와 형태를 분석해 알맞은 방사선량과 궤적을 계산하며 영상 반경을 정확하게 측정해 누구나 쉽게 한 번의 촬영만으로 고해상도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 또 유닛이 환자의 촬영 파라미터를 기억하는 것도 장점이다. 

임상가는 환자의 팔로우업 이미지와 비교해 일관성 있는 이미지를 얻을 수 있으며, 유닛에 카메라가 탑재돼 있어 환자 포지션을 터치스크린으로 확인하며 직관적으로 조정할 수 있다.

케어스트림 관계자는 “‘CS 9600’은 하드웨어에서 소프트웨어, 악세서리에 이르기까지 사용자 친화적으로 제작한 것이 특징”이라며 “케이스트림덴탈의 기술력이 총 동원된 CBCT”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