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오스템, IFC몰서 뷰센 팝업스토어 선보여
상태바
오스템, IFC몰서 뷰센 팝업스토어 선보여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04.23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까지 운영 … 최대 27% 할인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 관계사인 구강용품전문기업 오스템오랄케어가 6월까지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뷰센’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뷰센 팝업스토어에서는 Vussen H, 7, 15, 28, Vussen S 등 뷰센 치약 5종을 비롯해 뷰센 더블와이드 칫솔, 쿨가글, 덴탈 KIT 선물세트 등을 판매한다.

미백치약 ‘뷰센’은 치아의 민감도, 착색 정도에 따라 H, 7, 15, 28 등으로 구성된 4종 중에서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양치만으로도 탁월한 미백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시린이케어치약 ‘Vussen S’는 인산삼칼슘을 약 19% 함유해 신경에 대한 자극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 또한 물약, 세이지 추출물 함유로 향균 및 항염 효과가 우수해 시린이 예방 및 통증 완화에 탁월하고, 상아질 방어벽 형성, 재석회화 현상을 통해 치아 지각과민 증상도 완화한다.

오스템오랄케어 관계자는 “뷰센치약은 5종 모두 흔히 가습기 살균제로 알려진 트리클로산, MIT, CMIT, 파라벤 등의 유해성분을 철저하게 배제했다”면서 “일부 유명한 치약들은 타르색소를 함유하고 있는 경우도 있지만 뷰센치약은 색소를 함유하고 있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치약과 함께 기능성 칫솔도 함께 판매한다. ‘뷰센 더블와이드 칫솔’은 향균 99.9%의 은이온 칫솔로, 칫솔모가 2중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 소프트모가 잇몸을 부드럽게 마사지 하면서 하드모로 플라그까지 확실히 제거할 수 있다.

오스템오랄케어는 뷰센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주요 제품을 최대 2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팝업스토어에는 치과위생사가 상주하면서 방문객의 치아 착색상태를 확인하고, 맞춤형 제품을 추천한다.

오스템오랄케어 관계자는 “뷰센이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으로 안성맞춤이라는 입소문을 타면서 팝업스토어까지 오픈하게 됐고 현장 반응도 매주 좋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