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덴탈큐브, D.T Light-Post 새로워진다
상태바
덴탈큐브, D.T Light-Post 새로워진다
  • 이현정기자
  • 승인 2020.04.17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큐브와 새로운 수입원으로 계약 체결
‘D.T Light-Post Illusion X-RO’로 업그레이드 … 기존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

근관 모양에 최적화된 Double -Taper 디자인으로 국내에 두터운 유저층을 확보한 ‘D.T Light-Post’(제조원 RTD)가 덴탈큐브(대표 이창규)와 올해 새롭게 계약을 체결하고, 더욱 업그레이드된 성능의 ‘D.T Light-Post Illusion X-RO’라는 새 이름으로 한국의 임상가들을 만난다. 

‘D.T Light-Post’의 제조기업 RTD社는 그동안 국내에 이를 수입해온 비스코덴탈아시아와 계약이 만료됨에 따라, 앞으로 덴탈큐브를 통해 제품을 소개한다.
덴탈큐브는 그동안 ‘MACRO LOCK OVAL’과 ‘MACRO LOCK POST ILLUSION XRO’ 등 RTD社의 주요 제품들을 국내에 수입, 판매해 온 업체로, 이번에 ‘D.T Light-Post’까지 추가하며 RTD社의 제품 라인업을 더욱 탄탄하게 갖추게 됐다. 

특히 국내 수입원 변경과 함께 더욱 업그레이드된 성능을 갖춘 새 이름 ‘D.T Light Post Illusion X-RO’로 치과의사들을 만난다.

‘D.T Light Post Illusion X-RO’는 방사선 불투과성이 기존의 ‘D.T Light-Post’보다 최대 50%가량 높아졌으며, 굴곡강도 역시 최소 200MPa 이상 향상됐다.  

또한 실제 근관모양에 가까운 Double-Taper 디자인으로 최적의 적응증과 보존적 프렙이 가능한 고유의 특징이 더해져 임상가들에게 매력을 어필할 전망이다.

‘D.T Light Post Illusion X-RO’의 제조원인 RTD社는 1968년 설립 이래 50여 년 간 Fiber Post 연구와 개발에만 집중해 온 기업이다.
Fiber Post로만 120여 편의 논문자료를 보유하며 수많은 특허기술과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하는 롱텀 데이터로 신뢰를 얻고 있는 RTD社는 방사선 불투과성의 Carbon Fiber Post, 심미 Fiber Post를 최초로 개발하고, 2000년에는 반투명 방사선 불투과성의 ‘D.T Light Post’를 출시한데 이어, 2006년에는 색이 변하는 특허 Illusion 기술을 내놓으며 반세기 넘게 Fiber Post의 진화를 이끌어왔다. 

덴탈큐브는 좀 더 많은 치과에서 ‘D.T Light Post’의 새로운 버전인 ‘D.T Light Post Illusion X-RO’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존 ‘D.T Light Post’ 판매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국내에 판매할 계획이다. 

이창규 대표는 “‘D.T Light Post Illusion X-RO’는 ‘D.T Light Post’와 원료 자체가 다른 특허기술의 X-RO Quarz glass로 만들어져 기존보다 방사선 불투과성이 50% 더 높고, 굴곡강도가 더욱 향상돼 만족도를 더할 것”이라며 “더욱 업그레이드된 좋은 제품을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좋은 가격으로 국내에 공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