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웰인터내셔날, ‘오로키퍼’ 하나 더 드립니다
상태바
웰인터내셔날, ‘오로키퍼’ 하나 더 드립니다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0.04.17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박스 구매 시 1박스 더

 

웰인터내셔날이 오는 5월 30일까지 기구용 라텍스 글러브 ‘오로키퍼’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로키퍼’ 5박스 구매 시 ‘오로키퍼’ 1박스를, 10박스 구매 시 ‘고급마스크’ 1박스(50매)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오로키퍼’는 치과 내 교차감염을 방지하기 위해 김기석(단국치대 구강내과학교실) 교수가 개발한 기구용 라텍스 글러브로, 실험 결과 핸드피스 헤드부위를 알코올 솜으로 15초간 닦고 사용할 경우 멸균 및 소독을 했을 때와 유사한 감염방지 효과를 나타냈다.

‘오로키퍼’는 감염 방지뿐만 아니라 빈번한 소독으로 발생하는 고장을 방지하며 이물질 침투로 발생하는 고장도 최소화한다.

현재 국내 2000여 곳 치과 병·의원을 비롯해 일본, 호주 등 해외 각국에 유통되고 있으며 세계보건기구(WHO), 유엔 인구활동 기금(UNFPA)등 국제기구에도 수출되고 있다.

‘오로키퍼’는 HP형과 SA형 2가지 종류로 구성됐으며, HP형은 거의 모든 종류의 치과용 핸드피스에 사용할 수 있다. SA형은 스케일러를 비롯해 에어실런저, 기공용 핸드피스, 광중합기 등 소독이 어려운 도구에 사용이 가능하다.

촉감이 부드러워 딱딱한 핸드피스가 입술이나 치아에 닿았을 때 환자의 불쾌감을 없애고 술자의 손가락 피로를 줄여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