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IBS임플란트, ‘MagiCore’ 최소침습에 최적화
상태바
IBS임플란트, ‘MagiCore’ 최소침습에 최적화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04.17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조골 맞춤 임플란트 식립
신개념 임플란트 기술력 인정받으며 인기

㈜IBS임플란트(대표 왕제원, 이하 IBS)의 최소침습시술에 최적화된 신개념 임플란트 ‘MagiCore(매직코어)’가 기술력을 인정받으며 임상가들에게 선폭적인 인기를 받고 있다.

‘MagiCore’는 임플란트의 크기에 맞게 환자의 치조골의 크기와 형태를 바꾸는 보철 중심의 기존 임플란트 방식이 아닌 골 중심의 임플란트 방식으로, 환자의 치조골의 크기와 형태에 맞는 임플란트를 선택할 수 있어 골이식 등의 부가적인 수술 가능성을 낮췄다.

또한 추가적인 잇몸 치료 없이 심미적인 잇몸 형태를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자연치아와 같은 잇몸 구조를 가져 건강한 잇몸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케이스에 따라 절개가 필요하더라도 절개 길이를 1cm 미만으로 최소화해 통증과 붓기가 거의 없고, 감염과 부작용 발생 가능성도 줄여준다.

아울러 ‘MagiCore’는 응력분산에 효과적인 구조와 강성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나사의 풀림 혹은 파절 걱정도 없다. 잇몸과 임플란트 사이에 미세 틈이 자연치아와 유사해 이물질로 인한 냄새가 발생하지 않으며, 최소 침습에 특화돼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에 빠르게 복귀할 수 있다.

Magic Post는 안과 밖 두 부분에 힘을 분산시키는 구조로, 어떠한 조건과 상황에서도 크라운 탈락의 걱정이 없어 장기간 사용가능하다. 환자 맞춤형 보철 수복이 가능하고, Magic Fin Thread로 어떤 골질과 형태적인 상황에서도 확실한 초기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는 장점을 지녔다.

IBS임플란트 관계자는 “최소침습 임플란트 치료는 연조직, 치조골 등의 손상을 적게 하는 생체친화적인 개념이 적용돼 있다”면서 “임플란트 치료가 더욱 단순화 돼 쉽고 편안한 임플란트 치료를 돕는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