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0:02 (수)
오스템, 4월 18일부터 광주서 Surgery Master Course
상태바
오스템, 4월 18일부터 광주서 Surgery Master Course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04.13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IT 활용한 임플란트 시술 노하우 학습
반복 실습으로 임플란트 시술 난케이스 해결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4월 18일부터 7월 12일까지 총 8회에 걸쳐 광주 AIC 연수센터에서 정종철(샘모아치과) 원장의 ‘Surgery Master Course’를 진행한다.

디렉터로 나서는 정 원장은 이번 코스에서 CAS KIT과 LAS KIT를 활용, Sinus Surgery를 강연할 계획이다. 5월 16일과 6월 첫 회차 강연에서는 돼지족과 상‧하악을 사용해 Soft & Hard Tissue Management를 주제로 이론 및 실습이 준비돼 있다.

이어지는 6월 21일 강의는 'Immediate implant placement Management of complications'를 연제로 OneGuide KIT를 활용한 실습 위주의 강연이 펼쳐지며, 7월 강의 첫날에는 오스템 OneCAS KIT를 활용, Sinus Surgery에 대해 집중적으로 실습한다. 코스 마지막 날은 라이브 서저리를 통해 참가자들이 임상에서 바로 임플란트 시술을 할 수 있는 임상 노하우를 전달할 계획이다.

오스템 관계자는 “실제 임상사례를 통한 실습 위주 강의를 통해 경험이나 자신감이 부족한 참가자들의 임상지식과 술기 능력 향상에 크게 도움이 될 것”이라며 “실전 임상에서 바로 활용가능한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