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튼, ‘제니덴트 칫솔’ 5종 출시
상태바
제니튼, ‘제니덴트 칫솔’ 5종 출시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0.04.09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 속 상태 따라 칫솔도 골라쓰자”

제니튼(대표 권지영)의 치과 전용 브랜드 ‘제니덴트’가 구강질환 및 증상에 최적화된 ‘제니덴트 칫솔’ 5종을 출시했다.

‘제니덴트 칫솔’은 기존 나일론 칫솔의 단점을 완벽하게 극복한 것이 특징.

시중에 흔히 유통되는 칫솔은 나일론 모를 사용해 시간이 지나면 벌어지며 세정력이 크게 떨어졌지만 제니덴트 칫솔모는 PBT 소재로 만들어 내마모성, 복원성, 탄력성이 뛰어나다. 또한 칫솔모 끝이 0.01mm 이하로 얇아 치간부, 치은열구에도 쉽게 닿아 꼼꼼한 양치질이 가능하며 수분 흡수율도 낮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제니덴트 칫솔’은 현직 치과의사들이 모여 만든 칫솔이라는 점에서 특별함을 더한다.

특히 치열이 곡선인 점을 고려해 칫솔 손잡이와 헤드에 5도 정도 미세한 각도를 부여, 구치부 양치 시 손목을 많이 꺾지 않아도 치면과 긴밀하게 접촉할 수 있다.

‘제니덴트 칫솔’은 △치주질환 △미백 △교정 △시린이 △임플란트용으로 구성돼 구강 상태 및 목적에 따라 선별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칫솔 바디 또한 레고 블록과 동일한 ABS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선명하고 고급스러운 색감으로 디자인적인 요소까지 더했다.

‘제니덴트 칫솔’은 치과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으로 추후 온라인에서도 진출해 판매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