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네오바이오텍, 진화한 ‘IT-Ⅲ active’
상태바
네오바이오텍, 진화한 ‘IT-Ⅲ active’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04.09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절 가능성 낮춰 구치부 최적화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의 Tissue Level 임플란트 ‘IT-Ⅲ active’는 지난 2007년 IT 픽스처로 출시된 이후 수차례 진화를 거듭하며 구치부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네오의 ‘IT-Ⅲ active’는 나사산이 깊다. Cutting Edge 면적이 넓기 때문에 뼈와의 접촉면 또한 넓어 골융합률이 높고, Self Tapping 효과가 좋아 초기 고정력이 우수하다는 게 특징이다. Machined Surface부분을 직선 형태로 설계해 Cortical Bone에 걸리는 경우를 방지하고, 손쉽게 임플란트 식립 깊이 조절이 가능하다.

네오 관계자는 “기존 네오 IT제품보다 내벽이 30% 이상 두꺼워 Neck 부분 파절 가능성을 현저히 낮췄다”면서 “External Type과 Internal Submerged Type보다 Lateral Force 저항력이 우수해 수직 측방압이 높은 구치부 쪽에 식립하면 좋은 임상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Semi-Octa 구조인 IT SCRP Abutment를 사용해 Multi case에서 16도 이내 브릿지 보철물의 체결과 제거가 쉬워져 Bone Level이 다른 경우 또는 다양한 픽스처 타입에도 보철물을 제작할 수 있다.

네오 관계자는 “‘IT-Ⅲ active’는 Gingiva Collar가 1.8G, 2.8G 두 가지로 제작되면서 환자의 잇몸 높이에 따라 픽스처를 선택해 식립할 수 있다”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