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신구덴탈, 덴탈전용 집진기 ‘SILENT’ 인기
상태바
신구덴탈, 덴탈전용 집진기 ‘SILENT’ 인기
  • 정재이 기자
  • 승인 2020.04.02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용하지만 강력한 흡입력
이동 설치 및 작동법 용이해 편리

㈜신구덴탈(대표 이용림)의 덴탈 전용 집진기 ‘SILENT’는 소음과 사용상의 편리성을 최적화 시킨 개별 집진기로 사용자가 꾸준히 늘고 있다.

치과 내 설치된 중앙집진기는 소음이 커 이웃의 민원이나 사용상의 불편함이 있었다. 하지만 ‘SILENT’는 1인용 개별 집진기부터 구성돼 사용상의 목적에 맞게 선택해 활용할 수 있다.

‘SILENT’는 이동 설치가 용이한 점과 함께 강력한 석션 파워, 알기 쉬운 작동법, 강력한 파워의 저소음, 현대적이고 콤팩트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1인용 개별 집진기 ‘SILENT’는 3가지 모델로, 합리적인 가격과 콤팩트한 디자인을 갖춘  ‘SILENT Compact’와 강력한 집진 파워를 자랑하는 ‘SILENT TC’, 뛰어난 내구성과 깔끔한 먼지 처리가 가능한 ‘SILENT TS’로 구성됐다.

2개 집진 시스템 ‘SILENT EC2’는 전기모터 작동 5000시간 보장, 독립적인 포트 사용으로 동시 개별 집진이 모두 가능, 낮은 소음 레벨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치과 분위기를 쾌적하게 유지하도록 돕는다. 이밖에도 ‘SILENT’는 총 9가지 종류로 마련돼 치과 등 사용상의 상황에 맞춰 모델을 골라 활용할 수 있다.

신구덴탈 관계자는 “‘SILENT’는 사용상의 편리성은 물론 소음까지 낮춘 집진기로 개별 사용부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개원가 등에서 사용이 늘고 있다”면서 “모터 교체는 사용자가 간단하게 교체할 수 있어 유지 보수 또한 간편하고 고장이 없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