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0:02 (수)
광명데이콤, “‘Super Chain’ 사시면 더 드려요”
상태바
광명데이콤, “‘Super Chain’ 사시면 더 드려요”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0.04.02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30일까지 추가 증정

㈜광명데이콤(대표 김한술)이 오는 4월 30일까지 교정용 ‘Super Chain’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Super Chain’을 추가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로 ‘Super Chain’ 5개 구매 시 1개, 10개 구매 시 3개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Super Chain’은 열경화성 폴리우레탄 체인으로 변색이 적고 지속성이 우수한 점이 특징이다. 체인을 낭비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Short Span 유형에도 Cutting Space를 확보할 수 있어 인기가 좋다.

또한 △Ultra Light Force (0.2mm) △Extra Light Force(0.3mm) △Light Force(0.4mm) △Medium Force(0.5mm) △Heavy Force(0.6mm) 등 총 5개의 종류가 있으며 Span에 따라 Short Span(3.0mm)과 Medium Span(3.6mm) 등 2개의 타입으로 구성됐다.

다양한 사이즈로 제작된 Force는 증례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Light Force는 두께가 얇아 Tie Wing으로 적합하다.

광명데이콤 관계자는 “변색이 적어 심미성도 뛰어난 ‘Super Chain’은 증례에 따라 최적화된 Force를 선택할 수 있는 점이 강점”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