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덴티스, New ‘ScanBody’ 공식 출시
상태바
덴티스, New ‘ScanBody’ 공식 출시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0.04.02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합 오차율 ‘0’에 도전
스캔 정확도 높이며 보철라인업 추가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더욱 완벽해진 정합도를 구현하는 새로운 ‘ScanBody’를 공식 출시한다.

‘ScanBody’는 덴티스의 라이브러리와 스캔 데이터의 완벽한 정합을 위해 오랜 연구 끝에 디지털 보철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제품이다. 실물을 디지털 데이터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오차를 최소화하고 스캔의 정확도와 라이브러리의 완성도를 높여 오차 발생률을 방지하는 데 기술력을 모았다.

덴티스 자체 테스트 결과 라이브러리 정합 오차율이 ‘0’에 가까운 결과를 보였으며 ‘ScanBody’의 형상과 표면코팅이 스캔에 유리하다고 평가 받았다. 또한 S-line Cuff를 적용한 바디 부분의 최적화된 두께가 스캔에 용이하다는 임상가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덴티스 관계자는 “덴티스는 최근 ‘ZENITH’ 및 ‘SQ GUIDE’ 등을 활용한 다양한 디지털 솔루션들을 선보였다”며 “디지털을 이용한 보철과정에 필수적인 ‘ScanBody’에서 스캔 정합도는 가장 우선 시 되는 기능임을 감안해 완벽한 정합도와 편리한 스캔기능에 초첨을 맞춰 디지털 데이터의 정확도를 완벽하게 구현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디지털 보철 과정에서 첫 단계인 ‘ScanBody’ 정합에서 오차가 발생하면 이후 공정에서 오차들이 더해져 결과물에 큰 영향을 끼친다”면서 “‘ScanBody’의 정합도는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