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임세웅 원장 베이직 마스터 코스
상태바
오스템, 임세웅 원장 베이직 마스터 코스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03.30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습 위주 강의로 임플란트 시술 노하우 마스터
고정우 원장 특별연자로 참가해 보철 강연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4월 4일부터 총 8회에 걸쳐 가산 AIC 연수센터에서 Basic Master Course를 진행한다.

이번 코스는 임세웅(더와이즈치과) 원장이 디렉터로 나서 강의 전반을 맡고, 고정우(서울플러스치과) 원장이 특별연자로 나서 보철에 대한 기본 지식을 전수한다.

강의 첫 날은 환자와 만남부터 수술약속 잡기를 주제로 하는 강의로 시작해 이튿날에는 △임플란트 엔진 △오스템 122 Taper KIT 등을 활용한 수술 전 준비사항을 꼼꼼하게 학습하는 시간이 마련된다. 이어지는 회차에는 Suture 모델을 활용해 수술 시 고려해야 되는 사항을 실습과 병행해 수강생들의 이해를 높인다.

5월 셋째 주 첫 강의는 Simple Advanced Surgery를 통해 CAS KIT, 상악동 모델 등을 활용해 기초부터 심화부분까지 다룰 예정이다. 이튿날은 라이브 서저리가 진행돼 참가자들이 직접 시술하고, 이후 리뷰하는 시간을 마련해 실전 임상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

마지막 강연은 고정우 원장이 연자로 나서 임플란트 보철을 심층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오스템 관계자는 “실제 임상사례를 통한 실습 위주 강의를 통해 경험이나 자신감이 부족한 참가자들의 임상지식과 술기 능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실전 임상에서 바로 활용이 가능한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