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플란, ‘에어플라’ 치과 독점 공급
상태바
탑플란, ‘에어플라’ 치과 독점 공급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03.20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비플라텍과 전략적 제휴
공기살균 + 공기청정 기능 동시 해결

의료계에서는 코로나 위기를 극복하려는 움직임이 일어나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이 바로 ㈜탑플란(대표 강정문)이 치과에 독점공급하고 있는 공기살균기 ‘에어플라(AIR PLA)’.

탑플란은 제조사인 코비플라텍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엑스플라’를 출시한 바 있다. 이어 탑플란은 후속작으로 출시된 ‘에어플라’를 3월부터 치과시장에 독점공급하기로 했다. 

‘엑스플라’가 공기살균기의 기능에 충실했다면 이번에 출시된 ‘에어플라’는 공기살균 기능뿐 아니라 고성능의 공기청정 기능까지 탑재돼 있다.

또한 국내 최초로 개발한 리얼 플라즈마 신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공기 살균 기능을 강화해 바이러스 감염 예방에 중점을 뒀다. 리얼 플라즈마를 통해 공기 중의 세균, 바이러스 등의 미생물을 물리적으로 파괴하고, 유해가스를 탈취하며 플라즈마로부터 발생한 살균정화물질 OH라디칼이 공기 중의 세균을 2차적으로 살균해 감염관리, 2차감염예방, 악취제거 기능을 할 수 있는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에어플라’는 3중 공기청정필터가 내장된 필터식 공기청정방식을 채택해 초미세먼지를 제거하는 헤파필터와 5대 생활유해가스 및 새집증후군 원인물질을 제거하는 탈취필터, 그리고 생활먼지까지 잡아주는 프리필터가 모두 탑재돼 있다는 게 특징. ‘에어플라’ 하나로 공기청정은 물론 공기살균기능을 완벽하게 도와준다는 것이 강점으로 꼽힌다.

탑플란 관계자는 “탑플란과 코비플라텍도 코로나19의 어려움을 벗어나기 위한 노력 동참하고자 큰 뜻을 품고 손을 잡았다. 공기살균기 ‘엑스플라’와 ‘에어플라’가 치과업계의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일조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