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코로나19 후원물품 기부
상태바
신흥, 코로나19 후원물품 기부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03.20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Suction Cleaner’·‘Face Shield’ 1000개씩
“대구 및 경북지역 치과에 작은 도움되길”

㈜신흥이 코로나19로 힘겨운 싸움을 하고 있는 대구와 경북지역 치과의사회를 통해 ‘D-Suction Cleaner’와 ‘Face Shield’를 각각 1000개씩(소비자가 5000만 원 상당) 기부했다.

기부된 후원물품은 대구광역시치과의사회와 경상북도치과의사회에 전달됐으며, 각 지역 치과의료진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신흥은 이번 기부 물품을 통해 코로나19 예방에 동참하고 각 치과에서 보다 안전하고 위생적인 진료를 할 수 있도록 도움 되길 바란다는 입장이다.

기부 물품 중 ‘D-Suction Cleaner’는 많은 환자들의 구강에 접촉돼 바이러스 감염 가능성이 높은 석션라인을 청소하고, 감염관리하는 세정제다.

특히 세정 과정에서 거품 발생이 없고 제품 마모를 일으키지 않으며, 특유의 오렌지 아로마향으로 냄새 제거 효과가 탁월해 사용자가 더욱 편안하고 청결하게 석션 튜브를 관리할 수 있다. 아울러 원액 20ml가 1포 단위로 개별 포장돼 있어 사용 또한 간편하다. ‘Face Shield’는 치과 진료 시 오염물질로부터 안면 전체를 보호해주며 마스크 공급 대안으로 활용할 수 있다.

신흥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 치과 의료진에게 도움을 주고, 치과와 환자 모두가 안전한 진료를 받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면서 “모두 힘을 합쳐 하루빨리 이번 코로나19를 이겨낼 수 있도록 신흥도 늘 마음을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