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케어라이브 ‘INOS’
상태바
[왓츠뉴] 케어라이브 ‘INOS’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0.03.12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 교차감염 방지 솔루션 
(좌)핸드피스·스케일러소독기, (우)버소독기

㈜케어라이브(대표 김현숙)가 실시간 진료도구 소독기 ‘INOS’를 출시해 화제다.

‘INOS’는 진료도구를 통해 발생하는 교차감염 방지를 위해 탄생한 UV-C LED 소독기로 버·핸드피스·스케일러소독기 등 세 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의료기기 2등급 허가를 취득한 ‘INOS’는 기존 UV램프보다 강력한 소독력을 자랑하는 UV-C LED를 사용했으며 소독에 최적화된 자외선 파장(275nm)을 균일하게 조사해 바이러스 및 세균을 99.9% 박멸한다.

특히 핸드피스·스케일러소독기는 국책과제 지원으로 개발됐으며 특허를 획득한 제품으로 신뢰를 더한다.

‘INOS’는 크기가 작아 넓은 공간이 필요 없으며 사용하는 유니트 체어에 거치된 버집 위에 씌워만 두면 자동으로 작동돼 편리하게 진료도구를 소독할 수 있으며 내장 배터리를 탑재하면 별도의 전원 없이도 사용할 수 있다.

‘INOS’는 UV-C LED와 기본 LED 두 가지 모드를 지원하며 소독시간은 UV-C LED는 10분, 기본 LED는 60분이다. 충전시간은 USB-4 포트허브 기준 버소독기는 2시간 30분, 핸드피스·스케일러소독기는 2시간이 소요된다.

케어라이브 관계자는 “‘INOS’는 시간, 공간, 비용적 어려움을 한 번에 해결하는 만능 진료도구 소독기”라고 자신했다.

‘INOS’ 보증기간은 6개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