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프로덴티, 임플란트 시멘트 '덴토템프' 패키지 특판
상태바
프로덴티, 임플란트 시멘트 '덴토템프' 패키지 특판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0.03.12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더 필름’ 무료 증정

㈜프로덴티(대표 황영호)가 오는 4월 29일까지 임플란트 시멘트 ‘덴토템프’와 교합지 ‘레이더 필름’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을 기존가에서 약 30% 할인된 가격인 11만7000원으로 특판행사를 진행한다.

‘덴토템프’는 임플란트 보철물 재치료 시 언제든 쉽게 제거할 수 있으며 강한 유지력을 요구하는 보철물에도 활용 가능한 제품으로 뛰어난 유연성을 자랑한다.

낮은 용해도에서도 변연봉쇄성이 탁월하며 Film Thckness 10μm의 얇은 피막도로 심미성이 우수한 것이 장점이다.

무엇보다 맛과 냄새가 거의 없어 환자의 만족도가 높고 Auto-Mix Syringe로 조작이 간편해 술자에게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

'덴토템프'는 5ml×1Syringe /5ml×2Syringe로 구성돼 있다.

한편 ‘레이더 필름’은 정교한 교합측정이 특징으로 지르코니아 보철은 물론 일반 보철의 교합상태까지 면밀하게 측정하는 교합지다.

‘레이더 필름’은 시중에서 판매되는 교합지보다 잉크 지속력이 우수하며 타액이나 수분이 묻어도 교합상태를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다. ‘레이더 필름’은 300매/1통 들입이다. 

프로덴티 관계자는 “‘덴토템프’는 적절한 강도와 결합력, 유연성으로 모든 상황에서 능동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며 ‘레이더 필름’은 타사 교합지와 성능을 비교했을 때 압도적으로 우수한 품질력을 인정받은 제품”이라고 자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