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튼, 우리 치과 숨은 경쟁력 ‘제니덴트’
상태바
제니튼, 우리 치과 숨은 경쟁력 ‘제니덴트’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0.03.12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자 맞춤 토탈 솔루션

㈜제니튼(대표 권지영)이 제안하는 구강케어솔루션 ‘제니덴트’가 성공적인 예방진료 프로그램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제니덴트’는 환자에게 최적화된 구강용품을 소개, 판매하는 시스템으로 어린이·성인용 치약, 칫솔, 치실, 치간칫솔, 구강세정기, 건강기능식품 등 30여 종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제니덴트’에 구성된 구강위생용품은 치과의사와 전문가들이 엄선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신뢰를 더하며 임플란트, 교정, 소아진료 등 내원하는 주요 환자에 따라 매대를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어 효율적인 솔루션으로 꼽힌다.

특히 ‘제니덴트’는 치과의사, 치과 스탭이 환자에게 직접 구강용품을 설명하고 제품 사용법을 안내하면서 새로운 환자 예방교육 시스템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환자에게 검증된 제품과 올바른 교육법을 제공해 타 치과와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하기 안성맞춤이다.

아울러 ‘제니덴트’ 전용 진열장은 밝고 화사한 디자인으로 제작돼 치과 인테리어에도 효과적이다.

제니튼 관계자는 “보편적인 홍보만으로는 더 이상 우리 치과 경쟁력을 갖출 수 없다. 환자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다”면서 예방진료 시스템 ‘제니덴트’를 적극 추천했다.

제니튼은 ‘제니덴트’ 전용 진열장부터 제품교육법, 예방진료 가이드까지 모두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