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00:38 (목)
메가젠임플란트, 상악동 거상술은 ‘Densah Bur’
상태바
메가젠임플란트, 상악동 거상술은 ‘Densah Bur’
  • 정재이 기자
  • 승인 2020.03.05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개 키트로 모든 시스템에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1개의 kit만으로 전 세계 모든 임플란트 시스템에 대응 가능한 Magic kit를 갖춘 ‘Densah®Bur’의 국내 판매가시작되며 제품에 대한 관심과 임상 활용도를 높여가고 있다.

유럽은 물론 북미지역 치과의사들의 선택을 받은 ‘Densah Bur’는 상악 Sinus 시술의 최대 효과를 자랑한다.

상악 Sinus 시술 시 Bur가 Bone을 밀며 전진함으로써 멤브레인의 손상 염려가 없으며, 자가 Bone을 이용한 수술 시 뛰어난 자가이식 효과도 얻을 수 있다. 또한 Ridge splitting 없이도 Ridge expansion effect로 3mm ridge에도 4.2mm 픽스처 식립이 가능하다.

특히 지난달 열린 ‘Densah Bur’ 주제 세미나에서는 해외 논문을 근거로 롱텀케이스에 장점 및 주의사항을 살피고, Pig Bone에 일반 드릴링과 ‘Densah Bur’ 드릴링, 임플란트 식립을 데모로 선보이며 임상가들에게 올바른 진료방법을 알렸다.

메가젠 관계자는 “‘Densah Bur’는 골폭이 좁은 케이스에도 Ridge 두께를 보존하기 때문에 시술의 활용도가 높아 임플란트시술이 어려웠던 임상가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