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0:50 (금)
다이아덴트, ‘컴포지트’ 무료샘플 이벤트
상태바
다이아덴트, ‘컴포지트’ 무료샘플 이벤트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0.03.05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iaTemp flow 외 3종

세계적인 엔도 전문기업 ㈜다이아덴트(대표 유재훈)가 ‘컴포지트 제품라인’ 체험 샘플을 무상으로 보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다이아덴트의 컴포지트 제품은 △광중합형 나노 하이브리드 컴포지트 레진 ‘DiaFil™’ △흐름성 컴포지트 레진 ‘DiaFil™ flow’ △광중합형 임시충전재 ‘DiaTemp™’와 ‘DiaTemp™ flow’ 등으로 구성됐다. 

특수 나노 필러가 함유된 ‘DiaFil flow™’는 낮은 광중합 수축으로 시술 후 민감증을 최소화 시켜주며, 부드러운 점성때문에 손쉬운 핸들링이 가능해 술자와 환자 모두의 만족도를 높여준다. 또한 탁월한 색조 안정성과 균일한 투명함 역시 특징으로 꼽힌다. 

최적의 점도를 통해 적정한 흐름성을 갖춘 ‘DiaFil™ flow’는 Class ⅢⅤ 또는 얕은 Class Ⅳ의 직접 수복 등 다양한 케이스에 적용 가능한 제품으로, 특수 필러의 고광택 자연치 같은 탁월한 색조감이 우수한 심미성까지 제공한다. 

‘DiaTemp™’와 ‘DiaTemp™ flow’는 시린지 형태의 제품으로, 한 번의 조작으로 빠르고 쉽게 충전재 제거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우수한 마모 저항성과 고강도로 치아의 형태와 저작력을 유지시켜주며, 치아와의 뛰어난 결합력을 자랑한다. 아울러 시린지 형태의 제품으로 별도의 믹싱작업 없이 매우 편리하고 빠르게 적용할 수 있어 편의성까지 높여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