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준 실천캠프, 여치 공약 반드시 ‘실천’하겠다'
상태바
장영준 실천캠프, 여치 공약 반드시 ‘실천’하겠다'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02.27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여치와 여성정책 간담회

제31대 대한치과의사협회 회장 선거에 나선 기호 2번 장영준 실천캠프는 지난 2월 25일 대한여자치과의사회(회장 박인임, 이하 대여치)와 여성정책공약 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는 장영준 후보와 실천캠프 관계자를 비롯해 대여치 박인임 회장, 이민정‧신은섭‧김수진 부회장 등 임원들이 참석해 대여치의 사회적 참여역할을 위한 차기 집행부의 지원방안과 실천캠프가 제시한 공약에 대해 토론했다.

조남억 정책팀장은 실천캠프를 대표해 여성공약 ‘한걸음 더 성평등을 일상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5가지 공약(△협회 내 양성평등 특별위원회를 설치해 치과계 내 성평등 의식 문화 확산 △협회임원 구성 시 여성임원 6명 이상으로 증원 △출산여치 회원의 당해연도 회비면제 명문화 △대여치에 대한 예산지원확대 △여성회원 치과에 폭력 위협 민원 발생 시 최우선 해결)의 의미와 계획, 예산편성 등을 자세히 요약했다.

장영준 후보는 “이번 선거를 준비하면서 단순히 열거만 하는 공약보다는 반드시 제가 풀어야 할 문제를 간추려 공약으로 만들었다”면서 “무엇보다도 실천캠프의 이름에 걸맞게 꼭 실천하겠다”고 다짐했다.

대여치 박인임 회장은 실천캠프의 공약과 대여치의 요구사항을 비교하면서 “회무 경험이 많은 회장 후보 및 부회장 후보들이 있어 희망사항을 잘 이해하고 계시는 것으로 평가하며 당선되면 꼭 실천을 해주길 바란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