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제니튼, 환자 맞춤 구강케어솔루션 '제니덴트'
상태바
제니튼, 환자 맞춤 구강케어솔루션 '제니덴트'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0.02.27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공적인 개원가 예방진료 프로그램
초기비용 없이 최대 60% 수익 창출

㈜제니튼(대표 권지영)이 출시한 구강케어솔루션 ‘제니덴트’가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임상가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제니덴트’는 환자에게 최적화된 구강용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시스템으로 어린이·성인용 치약, 칫솔, 치실, 치간칫솔, 구강세정기, 건강기능식품 등 30여 종의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구강용품을 비롯해 교정, 임플란트, 치주, 보철칫솔 등 특수용도의 제품도 마련됐으며, 치과에 내원하는 주요 환자 특성을 반영해 자유롭게 매대를 세팅할 수 있어 효율적인 솔루션으로 꼽힌다.

‘제니덴트’는 치과의사, 치과 스탭이 환자에게 직접 구강용품을 설명하고 올바른 제품 사용법을 안내할 수 있어 술자는 물론 환자 만족도가 특히 높다.

또한 밝고 화사하게 제작된 진열장은 치과 인테리어에도 효과적이며 초기비용 없이 최대 60%의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는 것도 장점 중 하나다.

제니튼 관계자는 “철저한 소독, 멸균, 무통 진료, 최신장비만으로는 더 이상 치과 경쟁력을 키울수 없다”면서 “예방진료 시스템 ‘제니덴트’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제니튼은 ‘제니덴트’ 전용 고급 진열장 설치 및 제품교육, 예방진료 가이드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