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덴티스, ‘SMILE 영상 공모전’ 개최
상태바
덴티스, ‘SMILE 영상 공모전’ 개최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0.02.27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의 작은 미소 하나가 세상을 바꿉니다”
대국민 미소찾기 프로젝트 ‘김치-치즈-덴티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대국민 미소찾기 캠페인 ‘덴티스 스마일 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

덴티스는 지난해 사진을 찍을 때 미소를 짓게 하는 ‘김치’, ‘치즈’를 활용한 ‘김치-치즈-덴티스’라는 스마일송을 제작해 화제를 이끌었다. 방송인 오상진 씨가 모델로 나오는 스마일송 CF는 이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200만뷰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기록했다.

공모형식은 ‘김치-치즈-덴티스’의 단순하고 중독성 강한 스마일송을 활용해 만든 플래쉬몹, 군무, 모션인포그래픽 등의 영상 콘텐츠를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개인 SNS 채널에 업로드하고 덴티스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된다. 

공모전 대상 1팀에게는 300만 원과 상장이 부여되며 최우수상 2팀에게는 100만 원과 상장, 우수상 3팀에게는 50만 원과 상장을 수여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참여상으로 스마일 보틀이 증정된다.

공모전은 개인, 단체별로 신청할 수 있으며 접수 마감은 오는 3월 31일까지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공모전에 참가하는 사람, 영상을 보는 사람 모두가 짧은 순간이라도 행복한 웃음과 미소를 지을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하게 됐다”면서 “제작 영상의 퀄리티 보다는 참신하고 재미있는 동영상이면 모두 가능하니 다양한 아이디어로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