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이노디, ‘Q.P. Fiber Post PLUS’
상태바
이노디, ‘Q.P. Fiber Post PLUS’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0.02.27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절한 강도! 최적의 탄성!

㈜이노디(대표 최병환)의 ‘Q.P. Fiber Post PLUS’가 개원가의 꾸준한 호평을 받으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Q.P. Fiber Post PLUS’는 이노디의 스테디셀러 ‘Q.P. Fiber Post’의 장점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킨 제품이다.

우선 레진성분 강화로 기존보다 강도가 증가(30~40%)함으로써, 포스트의 핵심 요소인 너무 약하지도 강하지도 않은 적절한 강도와 탄성이 최적의 비율로 유지된다. 라이트 투과율 또한 한층 높아졌으며, 뛰어난 빛 투과성으로 듀얼 레진 시멘트와도 함께 사용 가능하다. 더욱 확실해진 방사선 불투과성에 따라 X-ray 촬영 시 포스트 확인이 더욱 쉬워졌다. 

자연치 상아질과 유사한 탄성, 근관에 사용하기 편한 Tapered 형태, 본딩력을 향상시켜주는 포스트 표면의 실란처리 등 우수한 생채적합성 또한 ‘Q.P. Fiber Post PLUS’의 인기비결. 사이즈는 10가지 크기로 출시돼 필요에 따라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한편 앞서 출시된 ‘Q.P. Fiber Post’는 강도와 탄성 등 파이버 포스트의 핵심 및 기본요소에 충실한 품질과 뛰어난 가격 경쟁력을 무기로 국내는 물론 전 세계 27개국에 수출되는 등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