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EDC DUBAI 2020 특별취재] ㈜대광I.D.M, 한국의 ‘OVERDENTURE’ 전파 
상태바
[AEEDC DUBAI 2020 특별취재] ㈜대광I.D.M, 한국의 ‘OVERDENTURE’ 전파 
  • 덴탈아리랑
  • 승인 2020.02.20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ERATOR’ Overdenture Attachment Systems

㈜대광I.D.M은 ‘전세계에서 열리는 다양한 전시회를 통해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모토로 15년째 전시회에 참가하며 글로벌 거래처를 확보했다.

이번 ‘AEEDC Dubai 2020’에서도 역시 중동·아프리카·서남아시아(MENASA) 지역 최대 전시답게 중동국가 딜러들과 치과의사들이 대거 대광 부스를 방문해 상담을 펼쳤다.

대광의 대표 제품 ‘KERATOR’는 Overdenture Attachment Systems으로 모든 임플란트 시스템과 호환이 가능하며 자연치용으로도 사용 할 수 있다.

상·하악 총의치 또는 부분의치로도 제작과 사용이 가능해 만능 오버덴처 시스템으로 평가받으며 술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오랜 시간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품개발과 품질 개선을 해온 결과 저가 유사품이 만연한 가운데 바이어들의 재구매가 계속 이어진 것.

대광 측은 “중동국가 바이어들의 특성과 정치적 관계 등을 사전에 미리 파악하고 준비했던 점도 이번 전시회의 성공적인 결과에 도움이 됐다”고 평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