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젤치과그룹, 임플란트 수술의 모범가이드
상태바
이젤치과그룹, 임플란트 수술의 모범가이드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0.02.20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29일부터 총 5회

이젤치과그룹(대표 조정훈)이 오는 3월 29일 서울 청담동 네오 임플란트 강의실에서 효율적이고 쉽게 고난도 수술을 실전할 수 있도록 임상법을 정리할 ‘작심 임플란트 세미나’가 열린다.

이현석(예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는 이번 강연은 오는 3월 29일부터 7월 12일까지 총 5회에 걸쳐 진행되며 김홍철(이젤 주안치과), 기동하(이젤 민트치과), 김선우(이젤치과 본점), 박정우(이젤 센트럴치과) 원장 등 출중한 연자들이 대거 합류해 기대를 모은다.

먼저 3월 29일 첫 번째 강연에서는 ‘Bone and soft tissue healing and change after implant’를 주제로 작심 임플란트 세미나의 포문을 연다. 이어 4월 19일에는 ‘Extrac-tion socket understanding and management’를 주제로 강의가 진행된다.

아울러 5월 17일과 6월 14일에는 각각 ‘Immediate implant placement on variable situation’과 ‘Graft material and membrane understanding and lateral GBR’을 다룬 주제강연이 펼쳐진다.

세미나가 종료되는 7월 12일에는 ‘Crestal approach sinus augmentation on posterior maxilla area’을 주제로 4개월의 대장정을 마무리 짓는다.

이번 세미나의 등록은 3월 22일까지며 정원은 25명이다. 1차 수술 50케이스 이상 유경험자에 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