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신흥, ‘DV FRIENDS’ 발행
상태바
신흥, ‘DV FRIENDS’ 발행
  • 정재이 기자
  • 승인 2020.02.13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비·재료·소모품 등 카테고리 신설
제품명으로 인덱스 정리

㈜신흥이 최근 ‘제21호 2020· 2021 DV FRIENDS 카탈로그’를 발행했다. ‘DV FRIENDS 종합 카탈로그’는 1989년 통권 제1호를 시작으로 최근 제21호까지 발행하며 치과계 대표 카탈로그로 자리 잡았다.

이번에 발행된 제21호 카탈로그는 진료용 재료 부문을 임상의 관점에서 재분류하고 기존의 기공 카테고리를 장비와 재료로 나눴으며, 소모품기타 재료 카테코리를 신설해 수술 및 진료용 장갑과 진료용 가운 등을 포함시키는 등 분류 체계를 넓혔다.

또한 방대하고 다양한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인덱스도 보완했다. 기존의 인덱스에는 제품명 앞에 제조사명이 기재됐었다면 21호에는 제조사명을 제외한 ‘제품명’을 기재해 빠르게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따라서 ‘DV FRIENDS 종합 카탈로그’는 단순한 상품 소개를 넘어 현재 상품 트렌드를 정확히 살피고, 흐름을 파악할 수 있는 참고서로 평가받아 활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치과에서 사용되는 모든 상품군을 망라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신흥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쉽고 편리하게, 신흥 DV FRIENDS의 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하기 위해 카탈로그를 준비했다”면서 “카탈로그가 필요한 고객의 요청이 있다면 바로 받아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