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EDC Dubai 2020 특별취재] “K-BRAND 파워 알린 대한민국 치과산업” ②
상태바
[AEEDC Dubai 2020 특별취재] “K-BRAND 파워 알린 대한민국 치과산업” ②
  • 윤미용 기자
  • 승인 2020.02.13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 디지털 라인업으로 중동 공략
중동법인 설립까지 만전기해


오스템임플란트㈜는 아시아태평양 1등 브랜드의 인지도를 발판으로 중동시장 공략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이번 AEEDC 2020 전시회에서는 임플란트 및 유니트체어, 디지털 덴티스트리 라인업도 강화해 선보이며 오스템임플란트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

아울러 현장에서는 오스템이 출시한 구강위생용품 미백 치약·칫솔도 선봬 관람객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오스템임플란트 해외딜러 영업팀 장대희 실장은 “임플란트는 이미 전 세계에서의 인지도가 높아 다양한 국가의 많은 고객들이 부스를 찾았다. 이번 전시회에서 가장 인기가 높았던 제품은 유니트체어. 세계적으로 약 2만대의 판매고를 올릴 정도로 신뢰성 측면에서도 검증이 됐고, 특히 디자인적인 측면도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중동지역에서의 목표는 그동안 다소 소홀했던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해 전시회를 크게 확장했고 올 상반기에는 중동법인 설립을 통해 현지 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메타바이오메드, 바이오 세라믹 실러 성공적
유명연자 임상결과 주목


㈜메타바이오메드는 국내보다 해외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가 더 높은 편이다.

AEEDC 2020에서 메타바이오메드는 참가자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제품력 및 기업 홍보에 박차를 가했다.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한 마케팅 전략으로 체험 및 홍보를 진행했다.

특히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바이오 세라믹 실러’ 분야를 중점으로 준비해 이번 전시에서 성공적인 데뷔를 알렸다. 대표 제품은 ‘CeraSeal’로 시리즈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전 세계 유명 연자들의 임상결과도 함께 제시해 현지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메타바이오메드 마케팅팀 윤석원 차장은 “유명 연자의 주제 강연에 많은 참가자가 모였고, 실제로 제품을 체험 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싶었다. 때문에 연자를 초빙해 대형 LED TV로 강연을 진행하고 참여자들에게는 샘플을 나눠주며 시장조사도 실시하는 새로운 전략을 실천했다”면서 “이번 전시를 통해 발전하는 술식에 맞춘 제품 교육으로 전시문화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자평했다. 
 

㈜스피덴트, 15년차 꾸준한 전시참여로 인지도 높아
다양한 치과용 재료로 충성고객층 넓혀

㈜스피덴트는 올해까지 15년째 AEEDC DUBAI에 참가했다.

스피덴트의 주력 제품은 케미컬 재료 중 컴퍼짓 레진 M 플로우 레진, 임시 재료, 그리고 코어 빌드업 재료인 ‘Core it’ 제품 등이며, 아시아 시장을 넘어 중동 시장까지 공략 중이다. 

스피덴트 글로벌사업부 이영재 부장은 “AEEDC DUBAI를 통해 중동, 아프리카 거래처들의 방문이 이어지는데 현장을 찾아서도 만족도가 높다. 전시회가 연 초에 있다 보니 1년 계획을 중심으로 폭넓게 진행할 수 있어 미팅의 장으로도 활용된다”면서 “중동지역 특성상 치과의사의 방문이 많고, 현장에서의 판매도 함께 진행해 현지 딜러와 최종 소비자가의 가격조율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AEEDC DUBAI 2020 특별취재] 다음 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