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EDC Dubai 2020 특별취재] “K-BRAND 파워 알린 대한민국 치과산업” ③
상태바
[AEEDC Dubai 2020 특별취재] “K-BRAND 파워 알린 대한민국 치과산업” ③
  • 윤미용 기자
  • 승인 2020.02.13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젠임플란트, 임플란트부터 구강스캐너까지 
‘Root Membrane Kit’와 ‘R2 IOS’ 주목


㈜메가젠임플란트는 임플란트와 체어 등 기존 제품외에도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위한 신제품들을 선보였다.

그 중 주목받은 제품은 ‘Root Membrane Kit’와 신제품 ‘R2 IOS’, ‘Root Membrane Kit’는 전치부 식립 보철 시 치아를 모두 발치하지 않고 뿌리는 그대로 둔 상태로 식립이 가능해 심미적으로 임플란트 식립에 도움을 준다.

‘R2 IOS’는 가벼운 무게, 빠른 속도, 높은 정확성을 지닌 구강스캐너이며, 비디오 타입이기 때문에 스캔 버튼으로 쉽게 움직이면서 스캔이 가능하다. 

메가젠임플란트 R2 센터개발 및 교육팀 김승원 대리는 “개원가에서는 어떤 스캐너나 밀링머신, 캐드 소프트에서도 사용 가능한 높은 호환성을 자랑한다. 간편한 비디오 방식으로 치과위생사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스캔 후 저장되는 시간 역시 빠르다”고 밝혔다.

메가젠 관계자는 상·하악 바이트의 경우 ‘R2 IOS’로 버티컬 쪽에서 스캔하면 자동으로 물려 화면 상에서 바이트 정확도 확인이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이라고 밝혔다. 

㈜다이아덴트, 노란색 부스 컨셉으로 눈길
중동지역 탄탄한 딜러망 맹활약

매년 AEEDC DUBAI 5번 전시홀 첫 번째 부스를 찾아가면 노란색을 컨셉으로 한 부스 인테리어의 ㈜다이아덴트를 만날 수 있다. 다이아덴트는 올 해 전시회에서는 MTA와 바이오세라믹 실러 신제품을 중점적으로 소개했다.

다이아덴트는 이미 중동 모든 국가에 딜러망을 구축한 상태다. 두바이 전시회는 딜러들과의 미팅을 통해 신제품을 소개하고, 전 제품을 최종고객인 치과의사들에게 소개하는 기회가 된다. 

다이아덴트 해외마케팅 전효진 차장은 “이번 전시회 반응은 폭발적이다. 다이아덴트 브랜드 자체가 이미 중동에서 유명하기 때문에 높은 판매실적을 올리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란, 사우디아라비아, 이라크, 예맨, 카타르 등 독점권을 가진 나라들도 많다”면서 “부스에서는 사용법 및 제품 공급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다. 새로운 제품들에 대한 치과의사들의 반응 또한 뜨겁다”고 밝혔다.
 

㈜베리콤, 생체친화성 우수한 바이오세라믹 주목
부스렉쳐로 전시장 내 높은 호응 이끌어

㈜베리콤은 이번 전시회에서 파격적인 콘센트를 선보이며 단순한 제조사 이미지를 탈피하는데 성공했다.

부스 내 해외 연자의 강연 프로그램 시도와 함께 바이오세라믹 제조인 WELL-ROOT ST와 WELL-ROOT PT를 중심으로 유럽 연자를 초빙해 전시회 첫째 날과 둘째 날 등 양일간 부스 내에서 부스렉쳐를 진행해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

베리콤 마케팅팀 최재영 과장은 “기존 출시된 바이오세라믹실러나 재료들이 많지만 베리콤의 WELL-ROOT 제품은 우수한 생체친화성과 조작성이 편해 효율적인 진료가 가능하다”고 장점을 설명했다.

[AEEDC Dubai 2020 특별취재] 다음 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