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라인치과기공, ‘루미네이트’ 인기
상태바
라인치과기공, ‘루미네이트’ 인기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0.02.13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한 시술! 탄탄한 내구성!

㈜라인치과기공(소장 진순환)가 선보인 ‘루미네이트’가 탄탄한 내구성 등 장점으로 임상가들에게 여전히 각광 받고 있다.

‘루미네이트’는 500Mpa 세라믹 소재 중 강도가 가장 강한 리튬다이실리케이트 인거트와 본딩력이 우수한 전용 시멘트를 사용, 파절되거나 떨어지지 않는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루미네이트’는 △앞니가 벌어지거나 돌출됐을 때 △크라우딩이 있을 때, 심미적인 전치부를 만드는 시술에 사용되는 기공물이다. 기존 라미네이트는 두꺼운 두께로 도자기 색이 나는 반면 ‘루미네이트’는 얇은 두께로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치아색상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시술 시, ‘루미네이트’는 라미네이트에 비해 치아를 적게 삭제하거나 삭제 없이 심미적으로 앞니 모양기능을 회복할 수 있다. 치아의 손상이 적거나 없기 때문에 치아가 시린 현상이 적고, 시술 과정이 짧고 간단해 별도 마취가 필요 없다는 점 또한 특징.

라인치과기공소 관계자는 “‘루미네이트’는 라미네이트 치료의 부작용을 줄이고 심미적 효과를 높여주는 획기적인 시술 방법”이라며 “지금까지 벌어진 치아의 공간을 레진으로 메웠다면, 이제는 깔끔하고 변색 없는 영구적인 인접면 루미네이트로 수복하면 더욱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