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EDC Dubai 2020 특별취재] “K-BRAND 파워 알린 대한민국 치과산업” ④
상태바
[AEEDC Dubai 2020 특별취재] “K-BRAND 파워 알린 대한민국 치과산업” ④
  • 윤미용 기자
  • 승인 2020.02.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디지털 라인업 강화 콘셉트
신제품 ‘SQ Implant’로 가이드 활용성 주목


㈜덴티스가  AEEDC DUBAI에 10년째 출석도장을 찍었다.

덴티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오른쪽에는 임플란트, 왼쪽에는 디지털라인 제품군으로 구성하고 임플란트에 디지털을 어떻게 적용해 활용할 수 있는지를 콘셉트로 다뤄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덴티스는 주요 시장 중 하나인 중동지역을 공략하기 위한 전략으로 매년 전시회에 참석해 신규 고객 발굴 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을 만나 지속적으로 관계를 이어가는 장으로 적극 활용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의 주역은 Guide, 골이식재와 함께 신제품은 ‘SQ Implant’가 꼽힌다. 아울러 새로운 ZENITH 라인의 3D 프린터와 함께 큐링장비와 리퀴드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덴티스 해외영업부 허석구 대리는 “부스 방문 고객들이 다양한 제품에 관심을 보였지만 특히 신제품 SQ Implant에 대한 반응이 뜨거웠다”면서 “SQ Implant의 활용성을 높이 평가했다”고 전했다.

우식탐지카메라 ‘Inspire’ 화제
탄탄한 충성 고객층 확보로 부스는 만원사례

㈜굿닥터스가 오랫동안 AEEDC DUBAI를 참가하며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그 중 현재 주력 제품으로 꼽히는 구강카메라 우식탐지 기능이 탑재된 ‘Inspire’가 단연 인기를 끌었다.

특히 현재 판매되고 있는 우식탐지 카메라 중 ‘Inspire’와 같이 다양한 기능을 보유한 제품이 없어 우식탐지 카메라를 찾는 고객들의 문의가 쇄도했다.

굿닥터스 윤기철 차장은 “매년 굿닥터스 부스를 방문한 고객은 잊지 않고 다시 방문한다. 딜러들은 신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으며 기존 제품의 경우도 많이 찾는다”면서 품질과 가격면에서도 굿닥터스에 대한 만족도를 자신했다.

아울러 그는 “제품력을 토대로 중동을 넘어 아프리카 국가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춰 전세계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고 밝혔다

 

휴레이저, 6년째 브랜드 신뢰도 입증
전 세계 유일한 핸드피스 타입 레이저 ‘K2 MOBILE’

휴레이저는 2002년부터 치과용 반도체를 기반으로 전문적으로 제조, 판매하는 기업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인 신제품 ‘K2 mobile’ 무선 레이저는 한 손으로 잡고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전 세계에서 유일한 핸드피스 타입의 레이저로 사이즈가 컴팩트하고, 무선으로 사용 할 수 있어 편리성을 극대화했다. 

박인배 대표는 “이번 두바이 전시회는 6년째 참가하고 있는데, 아무래도 처음에 비해 분위기가 달라지고 있는 것을 느낀다. 현재는 회사 신뢰도뿐만 아니라 제품에 대한 신뢰성이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 오더도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밝혔다. 

휴레이저는 현재 전 세계 5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현재 이스라엘터키 등은 각국별 바이어가 있지만 일부 바이어가 없는 국가들도 시장개척을 위해 해외전시회에 적극 참가하고 있다. 

 

탑플란㈜, 첫번째 참가로 글로벌 도전
임플란트와 서지칼키트 등 다양한 제품군 주목

탑플란㈜은 3년차 임플란트 전문기업으로 지난 2년간 국내 영업을 통해 기본을 다져왔다. 그간 탑플란은 글로벌 임플란트를 목표로 해외 진출을 착실히 준비해왔다.

AEEDC DUBAI에서 두각을 여실히 나타낸 주력 제품은 임플란트, 어버트먼트, 서지컬 키트를 비롯해 골이식재, 사이너스 키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그동안 준비한 기량을 마음껏 뽐냈다.

강정문 대표는 “이번 전시회는 탑플란의 이름을 걸고 참가한 첫 번째 해외 전시회이기에 의미가 크다”고 설명하고 “처음 참가하다 보니 해외 시장에서는 다소 생소할 수 있는데, 예상외로 중동 딜러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상담을 신청했다.

본격적인 인증절차를 마무리해 향후 해외 시장 진출을 강화하겠다”고 수출도전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특별인터뷰] AEEDC DUBAI 전시회의 아버지 Dr.Abdul Salam Al Madani 회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