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디지털 솔루션이 기공 경쟁력!
상태바
덴티스, 디지털 솔루션이 기공 경쟁력!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0.02.13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월 22일 부산세미나

㈜덴티스(대표 심기봉)는 지난 2월 8일 서울 영업본부 세미나실에서 ‘경쟁력을 높이는 치과 기공 솔루션’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는 이대우(처음치과기공소) 소장과 강인주(대구디지털기공소) 팀장이 연자로 나서, 원데이 지르코니아와 디지털 덴처를 활용한 차별화된 기공 솔루션, 체계적인 디지털 기공 프로토콜 및 실전 활용팁을 전수했다.

먼저 강인주 팀장이 지르코니아 컬러링 핸즈온 강의로 원데이 지르코니아를 위한 지르코니아 블록의 선택 기준을 제시, Non-Sintering과 Over-Heating Sintering을 구별하는 실질적인 팁을 공유했다.

특히 40분 급속 신터링 라이브 데모를 진행하는 등 실제 임상케이스를 활용한 기공팁을 선보이며 수강생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이어 이대우 소장은 ‘디지털 덴처’를 주제로 EXO CAD’를 활용한 덴처 디자인, 카피 덴처 디자인과 임상 적용, 모델 분석을 통한 디지털 바이트 제작, 플리퍼 디자인과 임상 적용, 디지털 임시보철 덴처 디자인과 프린팅에 대한 종합적인 강의를 선보였다. 나아가 3D 프린터를 활용한 덴처 강의를 펼치며 수강생들의 열렬한 호응을 이끌어냈다.

세미나 참석자는 “임상에서 실패하기 쉬운 케이스에 대한 실전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기회였다”고 평가했다.

덴티스 관계자는 “오는 2월 22일 부산세미나에서는 더욱 알찬 디지털 기공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