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보스덴탈코리아, 루페·헤드라이트 무상 시연
상태바
보스덴탈코리아, 루페·헤드라이트 무상 시연
  • 정재이 기자
  • 승인 2020.02.0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써지뷰 TTL루페 & 무선 LED 헤드라이트’
임상가에게 최상의 진료 실현 도우미

보스덴탈코리아(대표 서동효)가 ‘써지뷰 TTL루페 & 무선 LED 헤드라이트’ 무상 시연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루페는 임상가가 최상의 진료를 실현하기 위한 기본 장비로 넓은 시야가 확보되고 눈이 편안해야하기 때문에 착용감과 편리성을 갖춘 제품이 선택받고 있다.

‘써지뷰 TTL루페’는 미세한 구강부위 판별이 가능한 개인 맞춤형 초경량 루페로, 최상의 Optical lens와 다중 반사방지 코팅을 적용시켜 넓은 시야깊은 심도 그리고 현미경 경통의 무게가 19g 밖에 되지 않아 가볍고 편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LED 헤드라이트 장착, 우수한 착용감과 함께 술자의 진료자세 교정 및 척추질환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시력보정이 필요한 경우에는 시력에 맞춘 도수렌즈 삽입으로 시력 보정이 가능하고 무선 써지뷰 이지라이트(Ez-Light)의 손쉬운 장착으로 밝고 선명한 진료환경을 만들 수 있다.

그동안 ‘써지뷰 TTL루페 & 무선 LED 헤드라이트’는 치과기자재전시 등을 통해 현장에서 제품의 완성도를 선보이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왔다.

보스덴탈코리아는 무상 시연 서비스를 통한 직접 체험을 돕는 한편 ‘써지뷰 TTL루페 & 무선 LED 헤드라이트’를 함께 구입하면 추가 할인 이벤트도 진행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