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비절라인, 투명교정 키워드 ‘C.L.E.A.R’
상태바
인비절라인, 투명교정 키워드 ‘C.L.E.A.R’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02.06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비절라인이 제안하는 시스템 강점
특허 받은 기술 집약해 심미적인 교정 시스템

글로벌 투명 교정장치 인비절라인은 2020년 인비절라인 투명교정 키워드를 집약해 ‘C.L.E.A.R’라는 단어에 담아 발표했다.

이번 인비절라인이 발표한 ‘C.L.E.A.R. 2020’ 중 ‘C(Covert)’는 눈에 잘 띄지 않는 투명교정장치로, 교정 장치에 눈에 띄지 않아 교정 중에도 심미적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L(Licensed)’는 검증된 치료절차란 의미다. 인비절라인은 900건 이상의 특허와 25년의 역사를 바탕으로 현재까지 100개국 이상, 약 750만 명의 환자의 치료에 사용돼 검증된 투명교저장치를 보여주는 것이다.

‘E(Easy Treatment)’는 간편한 치료다. 인비절라인 관계자는 “인비절라인은 0.3인치의 두께로 제작돼 보다 우수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탈부착이 가능하다. 덕분에 청결하게 구강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인비절라인를 사용하는 교정의는 아이테로 3D 스캐너를 사용해 투명교정장치 인비절라인과 연동해 교정치료 후 예상결과를 미리 시뮬레이션 할 수 있다. 이런 장점을 의미하는 ‘A(Active Involvement)’는 적극적임 환자 참여를 의미한다. 교정치료가 시작되면 시간의 흐름에 따라 치아의 예상 이동경로뿐 아니라 육안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변화들까지 시각화해 환자들의 교정치료의 전 과정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인비절라인은 치료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최첨단 기술을 이용해 진행된다. 풍부한 치료정보 제공을 의미하는 ‘R(Resourceful Information)’은 치료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최첨단 기술을 이용해 진행되는 점을 의미한다. 치료 계획 및 모니터링을 지원하는 클린체크 소프트웨어는 치과의사들이 치아가 움직이는 방향을 세밀하게 조절하도록 해 교정 시작부터 완료까지 환자별 맞춤형 치료 계획 수립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