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이보클라비바덴트, ‘BPS 보철물’ 세계적 트렌드 선도
상태바
이보클라비바덴트, ‘BPS 보철물’ 세계적 트렌드 선도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0.02.06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체기능적 보철 시스템

가철성 보철의 세계적 트렌드를 선도중인 ‘BPS(생체기능적 보철 시스템)’로 제작된 이보클라 비바덴트(이하 이보클라)의 고품질 보철물이 전 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보클라 관계자는 “BPS는 치과와 치과기공소 간의 유기적인 협력에 의해 체계적인 프로세스로 제작된 프리미엄 의치라는 의미”라며 “BPS의치는 활동적인 시니어를 위해 특별히 맞춰져 있는 이보클라의 보철물”이라고 설명했다. 

BPS 생체기능적 보철 시스템은 유럽의 대학과 임상의들에 의해 고안된 이보클라 비바덴트의 의치 시스템이다.

유럽을 중심으로 10년 이상 쌓아온 임상데이터로 높은 신뢰성을 갖췄고, 현재 유럽을 중심으로 일본과 미국 대학에서도 활발한 교육이 이뤄지고 있다.

무엇보다 BPS 시스템은 경험에 크게 좌우되지 않도록 각 단계가 메뉴얼화 돼 있어 덴처 제작 경험이 적은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도 일정 수준 이상의 완성도로 덴처 제작을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특징이다.

리히텐슈타인에 본사를 둔 이보클라는 고품질 치과 적용을 위한 혁신적인 재료 시스템으로 세계를 선도하는 제조사이다. 현재 25개국에 전액 출자 자회사를 보유하고 있고, 전 세계 36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서울에 위치한 이보클라 비바덴트 코리아는 혁신적인 재료 시스템을 통한 고품질 치과 진료를 지원하기 위해 교육과 코스 등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제품은 오스템 임플란트를 포함한 5개 파트너사들을 통해 공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