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26 (화)
빠른 속도 정확한 제작 결과, 프리미엄 밀링머신 ‘PM7’
상태바
빠른 속도 정확한 제작 결과, 프리미엄 밀링머신 ‘PM7’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0.01.23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밀한 치과수복물 제작 일등공신

보다 높은 속도와 정확성을 갖춘 밀링장비를 원한다면 이보클라 비바덴트社의 초프리미엄 밀링머신 ‘Programill PM7’(이하 PM7)을 주목해 보자.

‘PM7’은 보철물 제작의 정밀성이라는 본연의 기능에 밀링머신 중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첨단 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으로, 보다 정밀하고 효율적인 치과 수복물 제작을 가능케 한다.  

‘PM7’의 8개의 블록 체인저와 20개의 툴 체인저는 생산성과 작업 효율성을 극대화 해주고 터치스크린 모니터의 디스플레이는 보다 편리하고 검증된 통합 워크플로우를 지원한다. 보철물의 품질 및 정확성을 결정하는 Milling Template는 사용자의 밀링 방식에 맞춰 유연하게 변경할 수 있고, ‘Material Holder’와 소재별 전용툴은 최적의 밀링 퀄리티를 보장하면서 다양한 옵션까지 제공한다.

또 다른 장점은 Jger社의 970W/60,000RPM 스핀들이 탑재돼 소재와 모터가 동시에 회전하는 ‘동시 5축 밀링 기술’을 적용, 정밀한 보철 제작은 물론 디지털 덴처의 완전성을 높여준다는 점이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모던한 디자인 또한 특징. 

‘PM7’은 2018년 공식 론칭 후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공식 딜러사인 디오 임플란트와 리더스타를 통해 공급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