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신명치과상사, ‘Micro Blaster’
상태바
[왓츠뉴] 신명치과상사, ‘Micro Blaster’
  • 정재이 기자
  • 승인 2020.01.16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림 헤드로 시야확보까지

㈜신명치과상사(대표 김한근)의 에칭기기인 ‘Micro Blaster’에 주목해 보자. 

‘Micro Blaster’는 신명치과상사가 10여 년간 연구·개발 끝에 완성시킨 국산 제품으로 출시 후 치과 교정 진료 시 완성도 높은 결과를 위해 효율성이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Micro Blaster’는 교정용 브라켓 본딩 시 유지력을 보강하기 위해 사용하는 베이스 에칭으로 심플한 디자인과 제품의 견고함으로 기존의 제품에 비해 효율적인 작업성 및 낮은 고장률을 보인다. 특히 메탈크라운 캡 내면처리에도 가능해 교정진료 등 진료의 다양성까지 갖췄다.

특히 헤드 부분이 슬림하며, 작업 시 시야확보가 용이하고, 에어 호수 연결 어댑터가 원터치로 디자인돼 탈부착이 편리하다.

파우더 통은 바디와 일체형으로 제작됐으며, 충전 파우더 라인이 표시돼 보충하기도 수월하다. 

제품의 무게 역시 137g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파우더는 50-90㎛ 입자크기로 3.5-7 bar에서 사용하면 된다.

신명치과상사는 관계자는 “‘Micro Blaster’는 오랜시간 연구 끝에 완성된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고품질로 진료 활용도를 높여가며 꾸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상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국산 제품 개발로 수출에도 매진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