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오스템임플란트, 작지만 강한 ‘EXPERTsurg’
상태바
오스템임플란트, 작지만 강한 ‘EXPERTsurg’
  • 정재이 기자
  • 승인 2020.01.16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3인치 넓고 선명한 화면이 직관성 높여
시술 안전성은 올려 진료 완성도 높여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의 ‘EXPERT surg’가 임상의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사용상의 편의성이 특징으로 꼽히는 ‘EXPERTsurg’는 경쟁 제품 대비 평균 20% 정도 소형화와 경량화한 제품이다. 시장에도 임플란트 엔진이 다양하게 출시되어 있지만 크고 무거운 제품들이 많아 임플란트 시술 시 임상의들의 피로도가 높았다. 하지만 ‘EXPERTsurg’는 기존 KaVo社에서 출시한 300Plus 대비 20% 소형화 시켰고, 28% 경량화 시켜 임상의들의 임플란트 시술 피로도를 낮췄다.

또한 최대 토크값이 80N/cm까지 일정하게 구현되며, 강력하고 안정적인 토크 값을 자랑한다. 이는 크게 두 가지 기능을 꼽을 수 있다. 첫 번째는 ‘Intelligent 모터 컨트롤’로 PM에 상관없이 저속에서도 강력한 파워를 지원하고, 고속 회전 시 토크값도 일정하게 유지시켜 준다. 둘째 안정적인 시술환경 조성을 위해 탑재한 ‘One Touch Auto Calibration 기능’은 모터의 토크 값이 변해도 별도 기구가 필요 없이 한 번의 조작만으로도 처음 설정한 토크값으로 보정이 가능하다.

4.3인치 컬러화면도 특징으로 어느 위치에서 보더라도 선명하고 직관적인 인식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