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DENTEX 2020서 ‘바로가이드’ 집중
상태바
네오바이오텍, DENTEX 2020서 ‘바로가이드’ 집중
  • 정재이 기자
  • 승인 2020.01.16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증 줄이고 수익 높이고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지난 1월 10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개원경영정보박람회 ‘2020 DENTEX’에 참가해 ‘바로가이드’를 선봬 참가자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2020 DENTEX’에서 네오는 디지털가이드를 활용한 주제 강연과 전시 부스를 운영하며 개원의에게 필요한 정보를 알리는데 주력했다. 강의는 임형구(서울보임치과) 원장이 나서 ‘개원하자마자 바로 할 수 있는 가이드 임플란트 수술’을 주제로 다양한 임상을 소개하며 가이드를 이용한 임플란트 수술의 안전성 그리고 정밀해진 디지털가이드의 A~Z를 소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전시장에 마련된 부스에서는 임플란트 키트류, 임플란트 동요도 측정기 애니체크, 바로가이드 등이 전시됐고, 그중에서도 ‘바로가이드’가 가장 이목을 집중시켰다. ‘바로가이드’는 지난해 8월 출시 이후 새로운 진료방법에 대한 임상가들의 관심으로 진료방법 및 활용도에 대해 알려왔고, 전시를 통해 관심을 확인했다.

네오 관계자는 “‘DENTEX 2020’를 통해 ‘바로가이드’의 올바른 활용은 물론 치과 경영에 새로운 해답을 제시하고 싶었다”면서 “‘바로가이드’는 최소한의 절개로 환자의 통증을 줄여 시술 만족도를 높이는 한편, 새로운 개념의 디지털 가이드를 도입하는 것이 동의율 증가, 수가보존, 신환 유치 등 치과 수익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