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덴탈스쿨, 사랑니발치·보험 청구 달인 도전!
상태바
덴탈스쿨, 사랑니발치·보험 청구 달인 도전!
  • 정재이 기자
  • 승인 2020.01.16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1일 서울대치과병원

덴탈스쿨이 오는 2월과 3월 ‘사랑니 발치’와 ‘치과건강보험’ 달인 되기 프로젝트를 주제로 김영삼(강남레옹치과) 원장의 강연을 준비하고 있다. 

김 원장의 주제 강연은 이미 국내외에서 정평이 나있는 만큼 이번 세미나도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오는 2월 1일과 2일 양일간 서울대치과병원 8층 B세미나실에서 진행되는 ‘사랑니 발치 달인 되기’ 주제 세미나는 40명만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사랑니 발치의 중요성 △사랑니 발치를 위한 파노라마 판독 △사랑니 발치를 위한 마취, 절개, 박리, 봉합 △사랑니 발치를 위한 발치기구의 사용방법 △수직매복 사랑니의 발치·근심경사 사랑니의 발치·완전 수평 사랑니의 발치·상악 사랑니의 발치 △사랑니 발치의 합병증 및 주의사항에 대한 강의가 진행된다.

이어 오는 3월 15일 서울대치과병원 지하1층 승산강의실에서 진행될 ‘김영삼 원장의 치과건강보험 달인 되기 프로젝트’는 치과건강보험 강의의 원조격으로 기초 개념에서부터 실제 활용법까지 짚을 예정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김 원장은 이 시간을 통해 △치과건강보험의 개념 △진차료와 본인부담금 △마취 및 방사선의 보험청구 △보존 및 근관치료의 보험청구 △보철 및 임플란트의 보험청구 △구강외과의 보험청구 △치주치료의 보험청구에 대한 실제 과정을 짚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