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신흥 ‘라이트터치’
상태바
[왓츠뉴] 신흥 ‘라이트터치’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9.12.30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ll tissues 레이저 출시

㈜신흥이 All tissues 레이저 ‘LITETOUCH(라이트터치)’를 새롭게 선보인다. ‘라이트터치’는 얼빔야그 레이저 방식으로 연조직에서부터 경조직까지 다양한 부위에 레이저 시술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치과용 레이저 장비. 

또한 ‘라이트터치’는 핸드피스에서 레이저가 출력되는 Laser-in-Handpiece 매커니즘으로 제작된 것이 장점이다. 덕분에 ‘라이트터치’는 광섬유없이 직접 전달해 출력 손실이 없고 쉬운 유지보수를 돕는다. 아울러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핸드피스는 술자의 손의 움직임을 최소화 해 광섬유 사용의 불편함을 없애 편리함을 더한다. 다양한 부위에서의 치과 시술에 활용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임플란트는 물론 치주, 근관, 보존, 구강병리, 구강악안면외과 등 대부분의 영역에서 효과적인 절개와 염증 제거 기능을 발휘한다. 특히 임플란트 표면 손상 없이 임플란트 주위 오염을 제거할 수 있다. 더불어 CO2 레이저보다 주변 조직에 열손상이 적어 치료 부위의 회복이 빠르며, 치료 시 마취와 출혈을 최소화 할 수 있으며, 동시에 치과 진료 공간에 적합한 콤팩트 한 제품 사이즈 역시 향후 개원가의 경쟁력으로 부각될 것으로 기대된다.

신흥 관계자는 “‘라이트터치’는 열손상이 적은 얼빔야그 레이저를 인체공학적인 핸드피스와 함께 선보이며, 연조직과 경조직 모두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제품”이라며 “뛰어난 효율성을 지닌 All-Tissues 레이저 ‘라이트터치’를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