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굿닥터스, ‘Dr's Finder NEO’
상태바
굿닥터스, ‘Dr's Finder NEO’
  • 윤미용 기자
  • 승인 2019.12.30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아도 정확도 및 성능은 갑!

㈜굿닥터스(대표 김영운)가 개발해 출시한 근관측정기 ‘Dr's Finder NEO’가 정확성과 휴대성으로 개원가에서 꾸준히 주목 받고 있다.

‘Dr's Finder NEO’는 손가락에 거치할 수 있는 근관측정기로, 엔도 룰러, 스탠드, 에이프런 등 술자가 원하는 곳에 간편하게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다. 세계에서 가장 작은 사이즈인 ‘Dr's Finder NEO’는 기존 장비와 달리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X KHz, Y KHz, Z KHz 등 3가지 주파수를 사용한다.

또한 10단계로 작업 길이를 설정할 수 있어 W.L.S.(Working Length Select)가 가능하며 자체 캘리브레이션이 내장돼 있어 외부 보정을 위한 기기 반출이나 사용중단 없이 사용 시 편리하고 정확한 근관측정값을 얻을 수 있다. 화면은 컬러터치형 LCD로 세 가지 화면모드를 적용해 사용자가 근관창 길이 측정값을 식별하기 쉽다. 아울러 충전식 배터리와 마이크로 5핀 타입 케이블 적용으로 컴퓨터 USB 전원이나 휴대폰 충전기로도 충전이 가능하다.

굿 닥터스의 ‘Dr's Finder NEO’는 본지 자매지인 덴포라인이 선정한 2019 명품대전 개원필수품 부문에서도 ‘시그니처’ 제품으로도 선정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