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코텍, 활용도 높은 합성골 ‘COLLACERA’
상태바
오스코텍, 활용도 높은 합성골 ‘COLLACERA’
  • 덴탈아리랑
  • 승인 2019.12.30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티형으로 시술 편리 

골이식재 전문기업 ㈜오스코텍(대표 김정근)의 치과용 합성골 신제품 ‘COLLACERA(콜라세라)’가 출시 이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콜라세라’는 HA와 β-TCP가 60:40의 비율로 혼합된 합성골 이식재로 고순도 의료용 Type I Collagen을 혼합해 탄생했으며 퍼티형으로 시술 시 조작이 간편하다.

‘콜라세라’는 청정지역에서 제조된 Type I Collagen을 특수 공법으로 혼합한 퍼티형 제품으로 수화 시 다양한 형태로 활용 방법에 따라 쉽게 변형이 가능하다. 또한 뛰어난 점성으로 이식재가 흩어지지 않아 보다 편리하게 시술할 수 있다.

우수한 골 전도 기능을 위해 스캐폴드 기능의 HA와 골세포 반응이 좋고 흡수가 용이한 β-TCP를 최적의 배율로 혼합한 제품이다. 아울러 이식재 내부의 Macropore와 표면의 Micropore가 결합된 이중 기공구조는 혈관 성장과 골세포 부착이 용이해 신생골 형성에 유리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콜라세라’는 CDP 07(0.7 x0.7x0.54cm), CDP 10(1x 1x0.54cm)의 2가지 중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볼륨은 각 0.16g(0.25cc), 0.25(0.5cc)으로 구성됐다. ‘콜라세라’ 제품에 혼합된 원료는 모두 청정지역에서 제조돼 철저한 이력관리로 임상가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콜라세라’는 비교적 고가인 퍼티 시장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품질을 함께 갖춘 제품으로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콜라세라’에 대한 문의는 전화(1600-228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