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덴탈클린, 분기별 ‘석고트랩’ 교체
상태바
삼성덴탈클린, 분기별 ‘석고트랩’ 교체
  • 덴탈아리랑
  • 승인 2019.12.30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laster Separator’ 무상 공급·렌탈
심플한 디자인의 종이컵 디스펜서도 출시

트랩 전문 제조 및 관리 전문기업 삼성덴탈클린이 석고트랩인 ‘Plaster Separator’ 무상 공급·렌탈 서비스를 진행중이다. ‘Plaster Separator’는 치과 진료실이나 기공실에서 사용하는 장비로 알지네이트, 석고 등 인상채득과 모델제작 과정에서 생긴 부산물들을 걸러내는 장치다. 삼성덴탈클린은 3개월마다 새제품으로 교체, 청소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하수구 막힘 방지와 최소비용으로 치과관리를 시행할 수 있다.

아울러 삼성덴탈클린이 그동안 선보인 유니트체어 보조 장치 3종도 다시 한 번 재조명되고 있다. ‘Paper Cup Dispenser’, ‘Tissue Holder’, ‘Dental Unit Side Table’ 등으로 구성된 보조 장치는 유니트 체어 폴대에 부착해 편리하게 사용가능하다.

‘Paper Cup Dispenser’는 밝은 그레이 색상의 심플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종이컵 디스펜서로, 손만 대면 컵이 부드럽게 손에 잡히도록 했다. 폴리카보네이트 재질로 튼튼하며 설치 및 이동이 간편하다. ‘Tissue Holder’는 1세트로 Arm type과 Pole type 겸용 사용이 가능해 경제적이기까지하다. ‘Dental Unit Side Table’은 Pole type 전용으로 출시됐다.

삼성덴탈클린 관계자는 “제품이 출시된 지 10여년 된 제품이지만 꾸준히 사용되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문의는 1588-3287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