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임플란트, 3년째 ‘TRUST QUALITY’
상태바
㈜메가젠임플란트, 3년째 ‘TRUST QUALITY’
  • 덴탈아리랑
  • 승인 2019.12.20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임플란트 기업으로 유일하게 획득
잔류산 없는 제품력 인정받아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의 임플란트 시스템이 3년째 ‘TRUST QUALITY’를 유지하며 제품의 신뢰도를 증명했다.

‘TRUST QUALITY’는 CLEAN IMPLANT FOUNDATION에서 발행하는 인증서로써 임플란트 제품의 ‘제조 신뢰도’를 SEM(전자현미경 분석)과 EDX(화합물 원소 분석)로 자체 측정한다. 측정 결과에 따라 신뢰할 수 있는 제품에 ‘TRUSTED QUALITY’ 인증서를 발급하고 있다.

메가젠의 임플란트 시스템도 무작위 샘플 측정에 대한 검사를 진행한 결과 ‘불순물 및 잔류산’이 없어 제품의 신뢰성을 인정받았고, 인증서는 지난 2017년 10월에 도쿄에서 진행된 메가젠 국제 심포지엄에서 전달 받은 바 있다. 이후 매해 재검사를 통해 신뢰성을 검토 받고 있으며, 국내 임플란트 기업으로는 유일한 ‘TRUST QUALITY’ 인증 기업으로 활동중이다.

인증받은 메가젠의 임플란트시스템은 ‘KnifeThread’로 약한 골에서도 강한 초기고정력을 확보해, Xpeed 표면처리로 칼슘이온을 표면에 증착하고 골융합 기간을 단축시킨다. 잔류산을 제거해줌으로써 제품의 안정성이 확보된 임플란트 시스템은 국내를 비롯해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