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핫브랜드] ㈜메가젠임플란트, 상악동 수술 전용 버 ‘Densah bur’
상태바
[2019 핫브랜드] ㈜메가젠임플란트, 상악동 수술 전용 버 ‘Densah bur’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9.12.20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 임상가 新 트렌드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는 Long-term Clinical Evidence와 Article를 통해 해외 저명한 치과의사들에게 5년 이상 인정받은 ‘Densah bur’를 국내에 공식 론칭하며, 올 한해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하고 있다.

해외에서도 출시 이후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Versah社의 ‘Densah Bur’는 상악동 수술 및 좁은 골폭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D4본과 같은 소프트본에서 골밀도를 높여 임플란트 고정력이 높아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덕분에 북미 및 유럽 치과의사들 사이에서 새로운 트렌드로 호평 받고 있는 제품.

‘Densah Bur’는 골치밀화 기법을 통해 임플란트 초기 안정성, 골밀도 그리고 BIC를 증가시킨다. 아울러 기존 서지컬 드릴과 달리 역방향 회전 시 드릴에 의해 절삭된 잔존골이 잇몸 뼈 내부에 유지된다. 

실제 임상에서 임플란트 식립 6주 후 in vivo 테스트 결과, 골치밀화 기법이 골융합 과정을 촉진시키는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으며, 골치밀화 기법을 통해 더욱 높은 식립 토크와 초기 안정성을 얻으면서 빠른 골융화를 보장한다.

메가젠 관계자는 “‘Densah Bur’는 임플란트 Bed 주변의 응축된 자가골 층을 생성해 임플란트의 고정력 및 성공률을 향상시켜준다”면서 “골폭이 좁은 케이스에서도 Ridge의 두께를 보존함과 동시에 확장시켜 식립 즉시 높은 식립 토크와 ISQ값을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상악동 거상술에 사용할 경우 내부 잔존골이 상악동을 밀어 Sinus Lift 효과를 보여주며, Sinus Kit를 대체하는 효과도 가진다. 메가젠은 ‘Densah bur’의 공식 수입원으로 한국, 중국, 일본은 메가젠을 통해서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