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핫브랜드] 뷰티스, 교정용 브라켓 ‘A1스마트 브라켓’
상태바
[2019 핫브랜드] 뷰티스, 교정용 브라켓 ‘A1스마트 브라켓’
  • 윤미용 기자
  • 승인 2019.12.20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브라켓 시대 개막

지금까지의 교정치료는 브라켓 부착능력이 ‘교정 실력’일 정도로 브라켓 부착에서 승부가 갈렸다. 때문에 교정 치료를 연수나 세미나를 통해 배운 비전공 개원의들은 치료 예후에 대한 부담감이 컸던 것이 사실이다. 

올해 출시된 ㈜뷰티스(대표 정중희)의 신제품 ‘A1스마트 브라켓’은 멀티홀 그리고 더블와이어 테크닉을 이용한 신개념 브라켓으로 치아의 상하이동, 회전이동, 치축조절과 공간 확장 이동까지 가능한 브라켓이다. 

‘A1스마트 브라켓’은 브라켓 적용이 쉽고 빨라 술자가 브라켓 부착 시 느꼈던 부담감을 줄였다. 크기 또한 일반 브라켓의 1/3로 이물감을 느끼던 부분도 개선시켰으며 심미성도 높였다. 술자가 세운 계획대로 치아이동이 가능하고, 가는 와이어의 사용으로 환자의 통증도 줄였다.

새로운 콘셉트의 ‘A1스마트 브라켓’은 크기는 작아졌지만 견고하고 치아의 굴곡에 따라 부착할 수 있어 술자가 원하는 대로 와이어를 조절해 교정 치료를 마무리 할 수 있다. 특히 부분 교정에도 쉽게 활용할 수 있어 교정의사라면 한 번쯤 눈여겨볼만한 제품이다.

또한 치아 과회전이 가능하고 완벽한 교정시술이 가능한 것과, 교정력 추가 및 교정 방향 임의 수정까지도 간편해 시술시간도 줄어든다.

‘A1스마트 브라켓’를 개발한 정중희(정중희치과) 원장은 “20여 년 동안 교정치료를 진행하며 힘들었던 점, 해결하기 힘든 문제 등을 이유로 해결할 수 있는 교정용 브라켓이 필요했다”고 설명하고 “현재까지 개발된 브라켓으로는 90% 정도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지만 완벽한 시술은 어렵다. ‘A1스마트 브라켓’은 환자와 술자가 편하게 교정 치료를 완성하기 위한 신개념 브라켓으로 10여 년 간 시행착오를 거쳐 완성한 제품”이라고 자신했다.

그는 이어 “‘A1스마트 브라켓’은 작은 크기로 다양한 기능을 가지는 브라켓이라는 컨셉으로 물꼬를 텄고 차기모델도 준비 중”이라고 덧붙였다.

뷰티스 측은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된 제품 개발로 치과의사와 환자들이 편하고, 빠르게, 교정 치료를 할 수 있는 교정용 브라켓 및 장치를 탄생시켜 미래교정시장의 선두주자로 성장해나갈 각오도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